티스토리 뷰

게임하다가 새벽 1시가 다 되가네

원래 스마트폰 게임을 예전에는 많이 했지만

요즘에는 안한지 오래인데

친구한테 카톡으로 프렌즈팝콘이와서

한번 깔았더니 빠져들어서 새벽 1시가 넘었네요

사실 처음에는 미션을 깨면 카톡 이모티콘을

준다고해서 시작했는데 푹 빠져서 계속 하고있네요

예전에 캔디크러쉬라는 게임에 빠져서

이렇게 잠못자고해서 다음날 피곤에 쩔고 그랬는데

또 그렇게 되는게 아닌가 걱정이네요

지금도 얼른자야하는데 이렇게 글을쓰고있네요

게임하다가 새벽 1시가 다 되가다니..

내일 하루도 또 피곤한 하루가 될듯 하네요

그래도 카톡 신규 이모티콘 받아서 기분은 좋음

근데 한정판이라고하는데 기간제로 주는게 아쉽네요

줄라면 무제한으로 줘야지 15일한정이 뭐지...

아무튼 게임하다가 새벽 1시에 푸념 한번 적어봤네요

댓글
공지사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