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카테고리 없음

그리운 사람이 생각날때면

!!!!!!!!!!!!!!! 2017. 6. 4. 17:28


그리운 사람이 생각날때면 여러분은 어떻게 하시나요?

요즘 부쩍 헤어졌던 그사람이 생각이 납니다.

1년도 더 지났으니 지금은 잘살고있겠죠?

SNS고 뭐고 다 정리해서 지금 어떻게 지내는지 모르는데

문득 생각이나더니 계속 궁금해지네요

뭐 다른 사람과 잘 지내는 것을 봐도 아무렇지 않을거 같은데

제가 왜이러는 지모르겠네요

여러분은 그리운 사람이 생각날때면 따로 하시는게 있나요?

막 엄청 그립고 보고 싶고 그런건 아닌데

계속 궁금해지고 생각나고 그러네요

저도 제가 왜이러는지 모르겠습니다.

뭐 인연이 닿는다면 우연히 마주치는 날도 오겠죠

근데 막상 마주치면 뭐라고 말해야할지도 모르겠어요

마주쳐도 모른척 절 지나칠거 같기도 하네요

아무튼 갑자기 그리운 사람이 생각나서 몇 자 적어봤습니다.

댓글
공지사항